충돌 원인의 첫 번째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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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8-10 11:54 조회519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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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비행기는 브라질 도시 빈헤도의 주거 지역에 추락했다
브라질 비행기 추락 사고
불과 몇 시간 후 브라질 지역 회사 VoePass의 ATR72 충돌 상파울루-과룰류스 공항에 착륙하는 동안 61명의 사망자와 함께 추락의 가능한 원인에 대한 첫 징후가 있습니다: 브라질 조종사는 날개의 결빙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 날, 추락 지점의 지역에 공기 중에 매우 무거운 결빙에 대한 경고 (Sigmet)가있었습니다. 시그메트는 항공 교통의 안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기상 현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항공 경고입니다.
조종사들은 얼음 조종석을 촬영했습니다.
그날의 시그멧은 12,000피트에서 21,000피트 사이의 비행 고도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3650미터에서 6400미터 사이입니다. 난기류에 대한 경고도 있었습니다.
브라질 항공 단체에서는 사고 당일 사고 지역 상공을 비행한 조종사들이 조종석 창문에 결빙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미국 뉴스 채널 CNN의 기상학자의 분석도 이와 일치한다. 그는 그 비행기가 영하의 온도에서 100퍼센트의 습도가 있는 고도에서 비행했다고 말했다.
항공기가 얼면 무엇보다도 날개와 동체에 얼음이 형성됩니다. 이로 인해 항공기의 무게가 증가하여 항공기의 무게 중심이 더 이상 제어할 수 없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속도, 온도 또는 기압을 표시하는 항공기의 센서가 얼어 붙을 수 있으므로 값이 없거나 잘못된 값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어 또는 착륙 플랩과 같은 항공기의 움직이는 부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결빙과 난기류 – 이것이 추락한 터보프롭 기계에 대한 파괴적인 조합이었습니까? 사고 당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14년 된 ATR72는 돌처럼 땅에 떨어지지 않고 걷잡을 수 없이 땅으로 굴러떨어졌는데, 이는 결빙이 원인임을 시사한다.
저녁에는 기계의 블랙 박스가 회수되었습니다. 조사관에게 충돌 전 마지막 몇 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라질의 공포 참사
오후 1시 22분, 비행기가 추락했다
비행기는 상파울루로 가던 중 주택가에 추락했다.
비행기를 놓친 승객들이 있었다.
그들은 잘못된 게이트에서 기다렸습니다
승객 10명은 죽음의 비행기를 놓쳤다
완고한 항공사 직원들이 그 집단의 생명을 구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는 아닐 것입니다 추락 1994년 10월 31일, 아메리칸 항공의 ATR 72기(편명 AA4184)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시카고로 향하던 중 추락했다.
당시 원인: 제빙 시스템의 가열 매트가 없는 날개의 뒤쪽 가장자리가 얼어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추락하였습니다. 승무원 4명을 포함한 탑승자 68명 전원이 사망했다. ATR 72-200의 첫 번째 충돌이었습니다.
브라질 비행기 추락 사고
불과 몇 시간 후 브라질 지역 회사 VoePass의 ATR72 충돌 상파울루-과룰류스 공항에 착륙하는 동안 61명의 사망자와 함께 추락의 가능한 원인에 대한 첫 징후가 있습니다: 브라질 조종사는 날개의 결빙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 날, 추락 지점의 지역에 공기 중에 매우 무거운 결빙에 대한 경고 (Sigmet)가있었습니다. 시그메트는 항공 교통의 안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기상 현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항공 경고입니다.
조종사들은 얼음 조종석을 촬영했습니다.
그날의 시그멧은 12,000피트에서 21,000피트 사이의 비행 고도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3650미터에서 6400미터 사이입니다. 난기류에 대한 경고도 있었습니다.
브라질 항공 단체에서는 사고 당일 사고 지역 상공을 비행한 조종사들이 조종석 창문에 결빙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미국 뉴스 채널 CNN의 기상학자의 분석도 이와 일치한다. 그는 그 비행기가 영하의 온도에서 100퍼센트의 습도가 있는 고도에서 비행했다고 말했다.
항공기가 얼면 무엇보다도 날개와 동체에 얼음이 형성됩니다. 이로 인해 항공기의 무게가 증가하여 항공기의 무게 중심이 더 이상 제어할 수 없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속도, 온도 또는 기압을 표시하는 항공기의 센서가 얼어 붙을 수 있으므로 값이 없거나 잘못된 값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어 또는 착륙 플랩과 같은 항공기의 움직이는 부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결빙과 난기류 – 이것이 추락한 터보프롭 기계에 대한 파괴적인 조합이었습니까? 사고 당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14년 된 ATR72는 돌처럼 땅에 떨어지지 않고 걷잡을 수 없이 땅으로 굴러떨어졌는데, 이는 결빙이 원인임을 시사한다.
저녁에는 기계의 블랙 박스가 회수되었습니다. 조사관에게 충돌 전 마지막 몇 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라질의 공포 참사
오후 1시 22분, 비행기가 추락했다
비행기는 상파울루로 가던 중 주택가에 추락했다.
비행기를 놓친 승객들이 있었다.
그들은 잘못된 게이트에서 기다렸습니다
승객 10명은 죽음의 비행기를 놓쳤다
완고한 항공사 직원들이 그 집단의 생명을 구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는 아닐 것입니다 추락 1994년 10월 31일, 아메리칸 항공의 ATR 72기(편명 AA4184)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시카고로 향하던 중 추락했다.
당시 원인: 제빙 시스템의 가열 매트가 없는 날개의 뒤쪽 가장자리가 얼어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추락하였습니다. 승무원 4명을 포함한 탑승자 68명 전원이 사망했다. ATR 72-200의 첫 번째 충돌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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